2023. 9. 2. 22:40 수다_도란도란

 

당근마켓에서

예전에 사고 싶었지만

골프를 안쳐서 안샀던 (쓸모없다고 생각해서)

네오 드라이브 커버를 샀다.

 

지금 카카오프렌즈에서 라이언하고 춘식이 제외하고

다 전멸시켜버렸기 때문에(컨셉도 못잡으면서 캐릭터ip나 죽이고..멍충이들)

 

간간히 나오던 문구류도 이젠 완전히 전멸...ㅠㅠ

그런차에 당근마켓에 단종된 네오를 만나니

구매를 안 할 수가 없었다.

뭐 드라이버 커버가 아니라 인형이라 생각해도 좋은 퀄리티

지금도 책상 저편에서 나를 보고 있는 네오이지 않는가...ㅋㅋ

 

조금만 어렸어도 껴안고 잤을텐데...ㅎㅎㅎ

이젠 프로필 사진도 네오에서 필리로 바뀌었지만

좋아하는 캐릭터는 여전히 좋다.

다이소에서 키티 보는 순간....여전히 눈 돌아간다.

(그래도 구매는 참는 중..^^ 이것이 어른의 품격)

오늘 이마트 장보고 나오는데 리코토끼랑 눈 마주셔서 힘들었음.

 

이제 네오 만날려면 카카오프렌즈 스크린골프라도 안치면

만나기가 힘드네...ㅠㅠ

그것때문에 골프 배워 볼까 고민 중....

카카오뱅크 멍충이들도 네오 체크카드 못만들게해서

지금 사용 접었다..ㅎㅎㅎ 

사업자통장도 만들었는데....

 

여하튼 카카오는 다 바보 멍청이들..

 

posted by 끝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