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5. 24. 21:42 수다_도란도란
체계적으로 글쓰는 법을 배우고 싶다.

내가 쓰고 싶은 건
크게 두가지..

하나는 게임 시나리오.(만화콘티)
다른 하나는 동화.

그런데 사실 동화책을 마지막으로 읽었던게
까마득한 옛날이다.
물론 만화도 소수만 보고
게임도 자주 하지 않는 편.

자주 접한다고 좋은 글이 나온다는 보장은 없지만
소비하는 것과 창작하는 것은 달라서
많이 접할수록 그리고 많이 써볼수록
좋은 글이 나올 가능성이 더 있지 않을까?

나중에 우리 아이에게
내가 직접 제본하고 만든 팝업북에
내가 쓴 동화를 써서 읽어주고
손수 디자인한 인형을 만들어주고 싶은게
작은 소원이기도 하다.

그리고 그걸 다른 아이들도
같이 즐길 수 있는 세상이 된다면
더 좋겠다.

좀 더 애정있는 사람이 되어야겠다.
posted by 끝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