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11. 12. 00:54 수다_도란도란

만들라는 앱은 안만들고.. 

읽을 책들도 방치상태.


인형뽑기 기계를 사고 싶은 맘에 빠지더니

이젠 사촌동생이 이삿짐 알아봐준 거 고맙다며

자기가 당첨된 레트로 게임기를 준다고 하여

그게 뭔가 봤더니 중국에서 에뮬을 넣어서 휴대용 게임기로 만들었더라.


이걸 보니.. 또 제일 좋은 제품은 뭔가 찾게 되고

한 8만원 정도 쓰면

왠만한 에뮬 게임은 다 돌리는 휴대용 액정게임을 가질 수 있게 되겠더라.

불법인 롬사용이지만 이게 추억보정이라....


거기다가 66만원이면 옛날 오락실 기계 형태로 마메를 돌릴 수 있는 제품이...떡..

허허.


물론 만들려면 자작을 할 수도 있지만 자작하는 맛보다 즐기는 것이 좋은지라

구매하고 싶다.


집 거실에 파워렉하고 마메기판하고 바가 있다면 집돌이가 되어도 문제가 없겠다.

운동하고 오락하고 술마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읽은 책들은 이미 많이 있으니 패스....ㅎㅎ

세상엔 재밌는 것도 많이 나오는구나.

기계식 로보트도 만들고 싶은데..


이런 추억도 함께 할 사람이 있다면 더 재밌겠지만

혼자여도 재밌다는 건 변함없는 사실.


참 완구거리에서 비비건 권총 하나랑 슈팅타겟을 샀다.

총은 쏴야 제 맛이지.

posted by 끝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