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11. 29. 21:26 문화생활

택배가 CJ대한통운 옥천허브 지옥에 빠져서 

책을 아직 받지 못했지만 -다른 분들은 받았다고 하네..ㅠㅠ

 

민음사에서 준비한 잃어버린 시간을 찾아서 고전학교

오늘 1편을 들었는데.. 아주 맘에 들었다.

강의 하신 이수은 작가님 강의가 아주 좋았다.

 

책 자체는 역시나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작품은 아니지만

강의를 듣고 나니 꼭 완독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번 주에는 책을 받을 수 있겠지.. 얼른 와라 제발.

 

-줌도 첨 써봤넹.. ㅎㅎ

posted by 끝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