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9. 23. 10:23 문화생활/바라보기

 

 

아이유 콘서트 무대 (공연이 끝나고 난 뒤)

 

구성비는 전국투어때보다 남여 성비율이

7:3에서 8:2쯤으로 벌어지지 않았나 싶다.

 

할아버지,할머니부터 꼬마들,가족,커플들

다양하게들 오셨지만 제일 많았던 건 성인 및 학생 남성들...

 

입장할 때 줄이 길게 늘어서서 여수 엑스포같은 느낌이 살짝...ㅎㅎ

 

무대는 생각보다 커서 맘에 들었다.

돌출무대 덕분에 옆에서 아주 가까이 볼 수 있었어 만족..ㅠㅠ

가수도 연예인이라 예쁘기는 엄청 예쁘더라.. 

백댄서들도 가까이.. 다들 선남선녀네...

 

공연구성은 살짝 바뀌었다.

노래선곡과 서비스무대인 댄스타임도 변경을 해서 

'짧은 시간 노력을 많이 했구나.'란 생각이 들었다.

 

미공개 발표곡도 듣고 제목듣고 빵터짐...

-싫은 날-

발라드 작곡은 이제 잘하는 듯 하는데 

소속사에선 돈이 안된다고 생각해서 반대할지도..^^

 

중간중간 진행 중에 나오는 영상들에

개그요소를 심어놔서 많이 웃었다. ㅎㅎㅎ

 

하루 끝 라이브무대는 훨씬 더 좋아졌다.

정말 방송무대를 볼 수 있으면 좋겠다.

춤도 추고 라이브도 안정적이고 너무 멋진 공연.

 

'있잖아' 스탠드 유도를 하는 것 보고

아이유도 이번 콘서트일정을 소화하면서

또 발전했구나 싶더라.

 

로엔에서 이번에도 영상을 찍던데

제발 라이브 앨범하고 영상 블루레이 만들었음 좋겠다.

물론 해외 라이브하고 차이는 많지만 그래도 준비 많이한 콘서트 아닌가...

팔기 싫으면 영상 공개라도 하던지...

 

언제 아이유 사인 한번 받았음 좋겠네.^^

공연을 보고 나니 스트레스가 쫘악 풀리고 기분이 좋아졌다.

확실히 힘을 주는 아이유.

아 오늘 공연도 보러가고 싶네...ㅠㅠ

 

백댄서,세션,교향악단,스텝들 다들 수고 많이 하셧구요.

아이유 오래오래 화이팅!!!

posted by 끝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