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2. 19. 06:59 수다_도란도란/몸 튼튼

사람들 안붐빌 때 간만에 전시회 좀 가볼려고 

스포엑스에 참석했다.

코로나 때문에 오랜만에 코엑스를 가는 길이라

대기상태는 별루여두 기분좋게 걸었다.

갈 때는 영동대교 돌아올 때는 잠실철교.

헬스케어 제품들 보느라 시범참여 했더니. 

전시회가서 운동 좀 하고..ㅋㅋㅋ

집에서 쉬어야지 했는데

 

갑자기 사고 싶은 물건이 당근에 나와서

집에서 4킬로 떨어진 곳... 

이왕 이렇게 된 거 걸어보자....했더니

 

결과가 4만보.. 20킬로.. 무슨 산타는 것도 아니고 도심에서 

결국 발바닥에 물집이 잡혀버렸다.

티눈이 안되길 바라며 오늘 하루는 자중..ㅋㅋ

올해 첨으로 4만보라 기념으로...찍었다..ㅋㅋㅋ

오늘 날씨 좋으면 산이나 탈려고 했는데.  에효..

posted by 끝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