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8. 22. 10:35 문화생활/바라보기

골드아워 dvd는 왔는데 블루레이가 하도 안와서 문의하니

파손품으로 들어와서 양품 교환 중이란다.

아무래도 조만간 받기는 그른 듯...

(한정품이라... 언제 추가생산하고 교환해줄련지..ㅠㅠ)

 

아이유 상품 md 담당자와 생산업자는 

어지간한 곳과 비교하면 일을 못하는 것 같다.

 

저번에 내 콘서트 매체도 스크래치 있었는데(내가 되팔이도 아니고그냥 재생은 되니 가지고 있다.)

카페가보니 그런 일이 비일비재해서 (스크래치,꾸김) 아이유 상품 종특이라고 칭하고 있다.

내가 골든아워 때 액자 상품 구매하고 퀄리티보고 깜짝 놀라 이젠 아이유상품 안사겠다고 맘이 들 정도였으니..

MD담당자나 상품업체가 문제가 많을 듯 한데.. 

프로의식강하고 팬들 잘 살피기로 유명한 아이유가 이런 건 모를까나?

 

물론 뭐든 상품은 하자가 있을 수 있고 돈도 남겨야 한다.

그래도 좀 더 양질의 품질관리와 퀄리티 있는 제품을 만드는 건 다른 문제이다.

충분히 비싼 가격에 팔고 있으니 그 값어치의 퀄리티 있는 제품과 품질이 동반 되어야 한다.

물론 아이유ip에 대한 가치도 충분히 존중한다. 

 

이번 미디어 순간 포스터 잘 나와서 안사겠다고 했다가 샀다...호구팬...ㅋㅋㅋ

혹시나 아이유가 이 글 본다면 상품업체랑 관리자의 업글이나 교체도 생각해봐주면 정말 고마울 것 같다.

프로니깐 돈 받으니깐... 내가 회사에서 이따구로 일하면 ㅡㅡ; 뭐 할 말이 없다.

아이유가 상품관리에 신경쓴다면 (뭐 최종결정권자이니 컨펌이나 ..) 좀 더 분발하시길...

 

다른 한정품이 아니더라도 그냥 일반 양산품 산리오나 지브리나 디즈니도 아이유상품 만큼 돈 받고 그 값어치를 한다.

블루레이 한정판도 물론 하자는 있을 수 있지만 이 정도 고질병은 아닌 듯..(블루레이 한 두번 사보는 것도 아닌데..)

못하면 전문가에게 맡기자 업체가 별로면 교체하고....

 

블루레이가 먼저 도착할 것이냐..

골드아워 극장 관람이 먼저일 것이냐...ㅋㅋㅋ

 

 

posted by 끝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