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9. 17. 23:32 문화생활/바라보기

20년 공연을 코로나로 못하고 

아이유 입장에서도 하나의 단원을 정리하는 기념으로

20대를 마감하는 잠실 주 경기장 콘서트를 시작했다.

서일콘 가시는 분들은.. 

티켓팅은 지하철 오시는 길에서 왼쪽으로 도셔서 표 교환하셔야 함

-응원봉없으시거나 하면 기본 MD부스도 그곳에서 사시면 됨

호돌이 광장은 협찬부스랑 유애나 MD부스..

정면에서 보이는게 유애나 부스 사이드가 협찬 부스

티켓교환은 저기 보이는 곳 기준으로 <- 왼쪽으로 도시면 예매표 교환

 

내일 서일콘도 가기로 했으니..

스포 안되는 선에서 이야기하자면

아이유의 한 챕터를 정리하는 기념비적인 콘서트..

이건 무조건 4k블루레이 나오기를

그리고 근처 아파트 때문에 힘들었을텐데

세트리스트를 너무 잘 짰다. 

 

역대급 너랑나 (솔직히 이 노래를 들은 것 만으로도 난 티켓값 했다고 본다.)

-아이유도 이 노래의 상징성을 잘 알아서 너무 기쁘다.

언제나처럼 정말 최고다.

이젠 아이유 콘서트의 필수요소

방석과 앵콜.. 둘 다 친숙하구나.

 

서울은 잠실 주 경기장으로 하고.. 

전국투어해도 될 것 같다.

성비는 여자들이 확실히 갈수록 더 늘고

오랜만에 초등학생 동반 가족들도 많이 봤다.

공연모습은 금지라.. 관중석만 담았다.

스케일이 크니 공연도 멋졌다. 

플로어석이지만 떨어져 있어서 아이유가 멀리 보였다. ㅠㅠ

대형 스크린이 있어서 2~3층도 즐거운 관람일 듯..

(내일은 2층에서 본다. )

할 말은 내일 한 번 더...ㅋㅋㅋㅋㅋ

서토콘 게스트는 잇지 였다.

-내가 잘 몰라서.. 첨엔 누군가 했다. 첫곡은 모르는 노래, 두번째는 들어본 노래..ㅡㅡ;

그 친구들에게도 좋은 경험이였으리라. 

-아 잇지분들.. 아이유님(?)께서 정말 고맙다고 전해달래요.^^

저도 고맙습니다. 잇지분들에게 어떻게 전달할 줄 몰라서 블로그에 적어둡니다. 

보시면 알아주세요. ㅋㅋㅋ .^^ㅋ 

인기도 많고 바쁠텐데... 스케쥴 조정하고 와서.. 게스트 와주셔서 감사해요. m(_ _)m

내일은 누가 나올려나?

 

 

아이유와 팬 모두 힐링되는 공연.

건강하게 내일 공연도 잘하길. ^^/

너무 더웠다. ㅋㅋㅋ

사람이 많이 몰려 스텝들도 고생이 많았는데

입간판 같은 걸로 눈에 띄게 안내가 있었다면 더 좋았겠다. 

중간에 줄들이 너무 많이 엉켜서.. 나도 속아서 엉뚱한 줄에 30분 서있다. 탈출..ㅠㅠ

 

아 그리고 더웠지만 비가 안와서 공연 모습을 제대로 표현해서 좋았다.

내일도 덥더라도 비가 내리지 않기를... 바란다. ^^

 

12년 경희대에서 22년 잠실까지 

함께해서 팬으로 행복하고 자랑스럽다. 

posted by 끝내기